[기간] 2021. 06. 04 (금) ~ 2021. 09. 04 (토)
[시간] 17:00 PM ~ 24:00 PM
[장소] 더 아래 (서울 용산구 이촌로84길 9-18 (이촌동) 지하 1층)
[문의] 02-515-6878


Imagination

유화

 

그림을 그리는 행위, 미래를 그리고 현재를 그리고 과거를 그리워합니다. 제가 그리는 미래는 자유, 파도치는 사랑과 일렁이는 현실과 흐릿한 환상 속에 저는 없습니다.
그림을 그린다는 것은 상상 속 형태를 현실로 옮기는 것입니다.
제가 옮겨놓은 상상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 평화로운 나와 북적거리는 사회 속 절망하는 제 모습입니다.
모두가 그러하듯이 항상 현실 속 저는 초라하고 그려놓은 미래의 저는 반짝입니다. 또 시간이 흐르면 지금의 저는 그리운 과거의 한 조각일테고, 시간이 흐르지 않은 이 순간의 저는 초라한 사회의 일원입니다.

 

그린다는 것은 저의 초라함과 상상 속에 반짝이는 순간, 과거의 후회스러움과 미래의 환상들이 공존하는 환상들입니다.
제 초년은 누구나 그렇듯 혼란스럽고 시끄러우며 결정내리지 못하는 어린 모습들입니다. 오늘은 이 어리고 혼란스러운 제 조각들을 모아 그림을 그렸습니다. 제 조각들은 사회초년생의 환상과 절망으로 이루어진 혼란들입니다.

 

유화 작가의 imagination 전시회에서 감상해보세요.

 

포스팅 사진과 글 출처: 아트이음 홈 https://www.arteum.co.kr/Views/Section/exhibition_individual?eNum=3097


[작품보기]


[지도]

 

네이버 지도

더 아래

map.naver.com

 

+ Recent posts